BRAND

BAB’s KING MESSAGE

밥스킹은 패스트푸드의 올바른 해답으로, 한식의 퀵서비스 레스토랑을 컨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 끼니를 급하게 때우는 일이 많지요?
간단하니까, 혼자니까, 가격이 싸니까 해서요
하지만, 편의점 냉장 도시락은 품질이 좀 아쉬우며, 빵은 왠지 허전합니다.
이런 생각 속에 한식을 맥도날드처럼 만들고 싶었습니다.
한식도 시대적 변화에 따라 투박하지 않고 세련되고 트렌디 했으면 좋겠다, 좋은 가격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눈과 입이 즐거워서 만족도가 높은 행복한 식사
이것이 “밥스킹”이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이자 정체성입니다.
줄 서는 SNS 유명 맛집이나 일시적인 수익을 강조하는 브랜드보다는 우리의 일상에서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친숙하고 지속가능한 브랜드가 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빠른 확장을 위한 배달전문점이나 최소비용의 부실한 창업을 지양합니다.
한식을 재해석한 가치 있는 음식을 만들고 고객에게 위안이 되고 사랑받으며 이해관계자들과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최고의 QSR K-FOOD 기업이 되겠습니다.

Philosophy & Sensibility

밥스킹의 철학과 감성

  • 01

    건강하고 신선한
    자연과 공감하는 식재료

  • 02

    건강하고 편안한
    한식의 주요 조리법

  • 03

    일상의 음식과 공감하는
    보편적인 세련됨

  • 04

    밥스킹만의 가치로
    무장한 친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