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HISE

INTERIOR

밥스킹 매장유형

밥스킹 인테리어는 밥스킹의 고유색상인 주홍색을 사용하여 밥스킹의 시인성을 높이고 초록색과 우드, 금속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메뉴의 전달성을 높이기 위하여 캔버스 액자와 전면의 조명형 안내판을 사용하여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14PY(가로형)

BASIC TYPE

46.2㎡(14PY) 가로형

  • 간판

    브랜드 컬러인 다홍색을 베이스로 사용하며, 다양한 조명 효과를 이용하여 시인성을 높임

  • 내부

    백색 베이스에 초록색 타일과 우드를 이용하여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며, 브랜드 색채인 다홍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밥스킹만의 매장을 연출

  • 가구

    밥스킹만을 위한 의자로서 고유 브랜드 컬러를 사용한 제작 가구

  • 메뉴 보드

    LED 조명 메뉴 보드로 시인성을 높여줌

  • 홍보물

    캔버스 액자를 사용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해줌

  • 입구 안내판

    LED 조명 안내판으로 이벤트 및 홍보 내용을 잘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줌

14PY(세로형)

BASIC TYPE

46.2㎡(14PY) 세로형

  • 간판

    브랜드 컬러인 다홍색을 베이스로 사용하며, 다양한 조명 효과를 이용하여 시인성을 높임

  • 내부

    백색 베이스에 브랜드 컬러인 다홍색 타일을 적용 시원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 밥스킹 고유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식패스트푸드임을 강조함.

  • 가구

    한식 패스트푸드에 맞게 깔끔한 포인트로 제작 가구 사용

  • 메뉴 보드

    LED 조명 메뉴 보드로 시인성을 높여줌

  • 홍보물

    캔버스 액자와 DID를 이용 제품 이미지 부각 및 브랜드 메시지 전달.

  • 입구 안내판

    55인치 DID 2대 설치로 매장 이벤트 및 홍보 내용을 잘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줌

35PY

CAFE TYPE

115.5 ㎡(35PY) 이상의 매장

14PY 가로형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내부에 더 많은 좌석과 동선을 확보하여 자유로운 공간 연출

  • 간판

    브랜드 컬러인 다홍색을 베이스로 사용하며, 다양한 조명 효과를 이용하여 시인성을 높임

  • 내부

    백색 베이스에 초록색 타일과 우드를 이용하여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며, 브랜드 컬러인 다홍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밥스킹만의 매장을 연출

  • 가구

    밥스킹만을 위한 의자로서 고유 브랜드 컬러를 사용한 제작 가구

  • 메뉴 보드

    LED 조명 메뉴 보드로 시인성을 높여줌

  • 홍보물

    캔버스 액자를 사용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시켜줌

  • 입구 안내판

    LED 조명 안내판으로 이벤트 및 홍보 내용을 잘 인지할 수 있도록 도와줌

  • 대기 공간

    포장 고객을 위한 대기 공간을 따로 배치하여 매장 내부가 복잡하지 않도록 배치